연예가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하지원, 2014년 이어 두 번째 모범납세자 선정! “성실납세의 중요성 더 널리 알려졌으면”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4/03/05 [10:29]

 

배우 하지원이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두 번째 ‘모범납세자’에 선정됐다.

 

하지원은 지난 4일 열린 제58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성실납세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하지원이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것은 지난 2014년 제48회 납세자의 날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데 이어 두 번째다.

 

지난 2014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국세청 홍보대사로도 활동했던 하지원은 작년 9월에는 납세자의 권익 보호와 성실한 납세의무 이행에 이바지하는 한국세무사회의 홍보대사로도 위촉돼,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서 오기도 했다. 나아가 대통령표창 수상 이후 10년 만에 또 한 번 모범납세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엄격한 자기관리를 이어온 ‘모범사례’ 연예인으로 등극했다.

 

하지원은 “2014년 대통령표창을 받은 후 또 한 번 모범납세자로 표창을 받게 되어 기쁘고 뿌듯한 마음”이라며, “어느덧 두 번째 표창을 받게 된 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성실납세의 중요성을 인지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사진 제공=해와달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3/05 [10:29]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