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남양주시지회 16대 회장선출
평내분회 황한택 회장 당선...“공동주택 입주민을 위한 봉사단체로 발전”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10/30 [15:28]



▲ 남양주시 아파트연합회    황한택회장 ©아파트뉴스

2023년 1027일 오후 6(금요일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이하 남아연)는 남아연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열고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제16대 남양주시지회장을 선출하기 위한 회의를 열었다.

 

회의에서는 지회장 선출과 송년행사 등에 대해 회의가 진행됐다이 자리에서 문옥순 前 연합회장은 우리 남아연은 소란스런움없이 공동주택 입주자들을 위해 노력하며 봉사해온 단체로 최선을 다해왔다앞으로도 아파트 봉사의 선봉에 선출되신 회장이하 회원들의 분투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 아파트뉴스


한편 회장선출에 대한 많은 의견과 함께 모두들 한목소리로 결속이 필요한 시기라는데 의견을 함께하고 연합회장 선출을 위한 후보추천을 받은 결과 만장일치로 평내분회 황한택 회장이 단일후보로 선출되어 무투표 당선되었다.

 

이에 황한택 회장은무거운 책임감과 함께 그간 평내분회를 이끈 경험을 살려 남양주시 공동주택입주민들을 위해 화합하는 공동체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단체활동에 회원여러분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선출소감을 피력했다.

 

 

  최 은 주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0/30 [15:28]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