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권화운, 재벌 3세된다...‘용감무쌍 용수정’ 주연 확정!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4/03/05 [10:23]

 

배우 권화운이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 출연을 확정했다.

 

권화운이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기획 장재훈 / 극본 최연걸 / 연출 이민수, 김미숙 / 제작 MBC C&I)은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상여자 용수정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긴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이다.

 

극 중 권화운은 마성그룹 후계자 재벌 3세 ‘주우진’ 역으로 분한다. 우진은 완벽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마음에 병을 안고 있는 인물.

 

자신의 몰락을 바라는 이들이 많기에 약한 모습을 숨기기 위해 가면을 쓰고 살아가던 우진이 과연 가면을 벗고 마음에 병을 극복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이후 오랜만에 복귀하는 권화운은 '용감무쌍 용수정'을 통해 재벌 3세로 변신하며 수려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진의 화려한 외면과 어두운 내면을 존재감 있는 연기력으로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권화운이 출연하는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은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사진=935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3/05 [10:23]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