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아연 인천시지부 정기총회 및 신년개최
공동주택 건전문화 발전에 기여한 개인, 단체 유공자 표창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4/01/17 [14:51]

▲ 신년회를 마치고 참석한 인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전국아파트신문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인천광역시지부(이하· 전아연, 지부장 이선종)는 제20차 정기총회 및 신년회를 부평역사 벨라루체 연회장에서 지난 2024.1.13()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원 및 내,외부 인사들을 포함해서 약 250여 명이 참석하여, 남순균 대외협력위원장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으며, 이날 행사에는 전아연 김원일 연합회장, 인천광역시 박효진 정무부시장을 비롯하여 주택 정책과장, 국회의원은 홍영표, 맹성규, 이성만, 윤상현, 인천시의회에서는 박종혁 부의장, 신동섭 행안부 안전위원장, 박창호 해양. 항만 특별위원장, 인천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대형 이사장,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인천시회 이경춘 시회장, 대한노인회 윤성순 부평지회장, 임홍선 경기지부장 등 전아연 임원들과 많은 내,외빈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신년회에서는 2023년 공동주택 발전에 이바지한 단체와 회원들에게 개인 표창과 감사장이 수여되었다.

 

시상내용으로는 전아연 김원일 연합회장 표창, 유정복인천광역시장표창, 허식 시의회의장, 지부장 표창, 정당의 시당위원장 표창, 부평구청장 등과 인천시지부장의 개인표창, 감사패, 단체 표창에는 2023 최우수지회는 남동구지회(지회장 성낙신), 최우수관리아파트에 남동구 아시아드 선수촌 2단지(회장 양춘수), 우수관리단지는 살기좋은 아파트 연수 서해그랑블1단지아파트, 함께하는 아파트 서구 가정뉴서울아파트, 아름다운 아파트는 남동구 서창LH 1단지아파트가 수상했다.

 

이선종 인천시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아연 인천시지부는 공동주택 입주민을 대변하는 대표단체로서입주민의 권익보호와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드는데 회원과 함께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공동주택 소통문화 만들기 위하여 회원간 관리비 절감을 위한 정보 교류, 찾아가는 동대표 교육, 층간 소음 전문가양성 교육, 민원상담 등과 도농 상생 농산물 팔아주기 등 많은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인천시 공동주택 정책 제안 및 공동주택지원사업 등에 적극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식전행사로 2023년 전아연 인천시지부의 활동 영상과 인천광역시 공동주택 종합포털 온-아파트 홍보영상, 영양군 영양고추유통공사 홍보영상을 시청했으며, 기념식 후 만찬이 이어졌으며, 영양군 영양고추유통공사, GS파워, LG헬로비젼북인천방송, CCTV 전문업체 아파트피아 등에서 협찬한 기념품 행운권 추첨이 있었다.

 

 

 이 선 종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1/17 [14:51]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