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제16대 회장 취임식 및 우수단지 시상식 개최
150여명 참석...시장상에 퇴계원 강남1차아파트 유영식 회장 등 수상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12/20 [16:46]

  © 아파트뉴스


남양주시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는 지난 14일 다산동 웨딩라포엠에서 제16대 황한택 신임회장 취임식과 우수단지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석범 남양주시부시장과 김용민 국회의원김미리 도의원 한근수 시의원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송정근 부회장이상배 서울시지부장각 지역 연합회장 등을 비롯해 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지난 2015년 2월 출범한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남양주시지회는 입주민들의 권익 보호와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공동주택 간 정보 공유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아파트뉴스


이날 취임식에선 남양주시 공동주택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공로자 23명에게 시장상과 시의장상국회의원상 등을 수여했다.

 

황한택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남양주시 관내 396개 아파트 단지의 정보 공유와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조직구축에 힘을 쏟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황한택 신임 회장은 "우리 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는 공동주택 입주민들의 상생과 화합에 역점을 두는 한편 아파트관리 정보 공유와 함께 조직강화에 노력하여 행복한 정주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최 은 주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2/20 [16:46]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