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파트 놀이터로 승용차 돌진” 어린이 등 3명 부상
 
고유 기자   기사입력  2020/06/12 [17:05]
경기도 광주의 한 아파트 단지 놀이터로 승용차가 수차례 돌진해 어린이 등 3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7일 경기 광주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장모(50)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장 씨는 7일 오후 3시 42분쯤 광주시 곤지암읍의 한 아파트 단지 놀이터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몰고 돌진해 어린이 2명과 성인 1명 등 3명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부상자들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며,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이 아파트 단지 안에서 오후 3시 50분께 현행범 체포됐다. 장씨는 술을 마시지 않은 상태였으며 정신과 진료를 받은 이력도 없는 것으로 파악됐지만 범행 동기에 대해 별다른 진술을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경찰 관계자는 “범행 동기는 무엇인지, 피의자가 이 아파트 주민인지 등에 대해 현재 파악 중”이라며 “조사 결과를 토대로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검토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12 [17:05]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아파트 주차장 14시간 차로 막아버린 ‘평택 그랜저’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아파트 관리비통장 관리 허술하다 / 이혁 기자
국토부 아파트 관리비 예산제 혼선 야기 / 이혁 기자
국토부, 판결 무시한 법령해석 / 이혁 기자
[질의회신] 배우자의 동대표 출마시, 위임장 서면 날인은? / 전국아파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