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회원단지 어르신 대상 경로 “孝” 잔치 개최
“풍악을 울려라” 주제로 따뜻한 나눔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4/06/17 [13:24]

  © 아파트뉴스


()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이하 남아연한줌봉사단(단장 황영인)에서는 지난 6월 9(회원단지 어르신들을 위한 효잔치 풍악을 울려라라는 제목으로 어르신 경로잔치를 호평동 늘을공원에서 진행했다.

 

행사를 준비한 남아연 한줌봉사단에서 능이삼계탕으로 어르신들께 식사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나누는 등 따뜻한 경로 효 잔치가 되었다.

 

특히 식사를 하시는 동안 준비한 공연단(와부 건영아파트 곽세규 회장)의 신명나는 공연이 어르신들의 흥을 돋아드렸으며 구리경찰서 교통계 장 경감의 구성진 국악한마당도 어르신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 아파트뉴스   남아연 한줌봉사단 황영인 단장


남아연 한줌봉사단 황영인 단장은 코로나19 이전까지 이어지던 봉사와 기부활동이 사정상 주춤하였으나 이번 효잔치를 계기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아파트뉴스

 

▲     ©아파트뉴스

 

경로잔치 봉사에는 와부 강산마을 코오롱대성아파트(회장 김유경봉사단과 평내동 상록데시앙아파트(회장 천민정봉사단이 함께 배식 및 어르신케어를 담당했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각 회원단지 회장단이 차량을 가지고 어르신들의 이동을 도와드렸다.

 

어르신들에게는 푸짐한 선물(건강식품와인생활용품등)을 전달하여 풍성한 마음으로 돌아가셨고 연신 고맙다고 인사를 하시는 모습에 오늘 참여한 모든 자원봉사자와 회원들의 마음 또한 더욱 기쁘고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나눔활동이 널리 퍼져 더 많은 분들이 자원봉사활동에 동참하고 나눔으로 따뜻한 명품도시 남양주가 되리라 기대해본다.

 

 

   최 은 주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17 [13:24]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