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부산광역시지부 - 영양고추유통공사, 빛깔찬 고춧가루 공급을 위한 도농상생 업무 협약 체결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11/07 [13:06]

▲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부산광역시지부 - 영양고추유통공사, 빛깔찬 고춧가루 공급을 위한 도농상생 업무 협약 체결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영양고추유통공사는 11월 3일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부산시지회와 영양고추유통공사에서 도농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부산시지부에서는 지부장과 40여 명이, 영양고추유통공사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MOU는 급변하는 유통시장에서 빛깔찬 고춧가루와 함께 영양군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확대로 도시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도농 간 인프라 구축을 위하여 추진하게 됐다.

영양고추유통공사 사장(최현동)은“빛깔찬고춧가루 직거래 공급을 통해 도시 소비자에 맞춘 고품질 제품 생산에 매진하여 향후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전략으로 직거래 시장 유통채널 확대와 농산물 유통을 선도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전아연부산시지부장(황석주)은“부산광역시에 명품 빛깔찬고춧가루를 공급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말했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영양군의 품질 좋고 우수한 농특산물을 도시 소비자에게 확대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영양군수(오도창)는“지방 소멸과 초고령화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유통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오늘 협약으로 영양군과 부산시가 농특산물 마케팅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아울러, 전아연 부산시지부의 무궁한 발전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1/07 [13:06]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