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명동사랑방' 서장훈, 미팅 굴욕(?) 고백! "'이것' 뼈저리게 느꼈다"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03/08 [11:01]

 

 

'명동사랑방' 서장훈이 미팅 굴욕(?)을 고백한다.

 

3월 9일(목)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명동사랑방' 6회에서는 2기 16인의 단체 미팅 현장이 공개된다.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 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의 거침없는 텐션과 예측 불가한 러브라인으로 매회 화제를 일으키며 시청률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2기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기수인 만큼, 현장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팽팽한 긴장감이 흘렀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MC 서장훈은 허를 찌르는 최종 선택 결과에 "이건 배신이지!"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하는데. '고대 수지' 이나래 역시 "이렇게 될 줄 몰랐다. 상상도 못 한 결과"라고 털어놨다고 전해져 어떤 충격적인 반전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이날 서장훈은 빵 터지는 미팅 굴욕담을 털어놓는다. 서장훈은 "어릴 때부터 '이것'을 뼈저리게 느꼈다"라면서 남다른 연애 철학(?)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과연 서장훈이 미팅에서 깨달은 '이것'은 무엇이었을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명동사랑방' 6회는 3월 9일 목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ENA ‘명동사랑방’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08 [11:01]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