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데이비드 부부, 처음 본 韓 빅3 티켓에 감탄!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1/06/02 [11:39]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데이비드 가족의 한국 놀이동산 방문기가 공개된다.

 

6월 3일 외국인 이웃들의 각양각색 한국 적응기를 보여 주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3년 차 호주 출신 조셉,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한국살이 11년 차 미국 출신 크리스 존슨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봄나들이를 떠난 데이비드 가족의 생애 첫 한국 놀이동산 방문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놀이동산 입장을 위해 티켓 구매에 나선 데이비드 부부가 3가지의 놀이기구를 탑승할 수 있는 ‘빅3 티켓’의 매력에 빠져 눈길을 끈다. 부부는 “미국에는 없다”, “아무 종류나 탈 수 있어서 편하다”며 연신 감탄했다고. 뿐만 아니라 난생처음 놀이동산이 방문한 올리버, 이사벨 남매가 회전목마와 우주선 기구 탑승에 “최고예요”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줄 예정이다.

 

이어 데이비드 가족의 2차 양념 갈비 식당 방문기가 펼쳐진다. 작년 6월 양념 갈비 식당을 처음 찾아갔던 데이비드 부부가 “아이들이 놀이방에서 노느라 먹지 못했다”며 재방문을 결심한 것. 이때 지난번과 달리 양념 갈비 맛에 푹 빠진 올리버, 이사벨 남매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너무 맛있어요”, “여기 계속 있고 싶어요”라며 갈비를 계속 찾는 올리버와 지난 방문 당시의 겨자 트라우마를 잊고 폭풍 냉면 먹방을 선사하는 이사벨에 모두가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데이비드 가족의 흥 넘치는 여행기는 6월 3일 (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02 [11:39]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아파트 주차장 14시간 차로 막아버린 ‘평택 그랜저’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아파트 관리비통장 관리 허술하다 / 이혁 기자
국토부 아파트 관리비 예산제 혼선 야기 / 이혁 기자
국토부, 판결 무시한 법령해석 / 이혁 기자
[질의회신] 배우자의 동대표 출마시, 위임장 서면 날인은? / 전국아파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