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편스토랑’ 총 24개 출시 메뉴, 기부금 2억 원 돌파!
 
전국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1/05/06 [15:51]

 

‘신상출시 편스토랑’ 기부금이 2억 원을 돌파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연예계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들 중 메뉴판정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다음 날 실제로 출시되는 신상 서바이벌이다.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실현해 호평받고 있다.

 

5월 7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는 2019년 10월 첫 방송 이후 지금까지 이어온 ‘편스토랑’의 선한 영향력의 결과가 공개된다. 1대 이경규 마장면을 시작으로 24대 김재원 콩박스테이크까지. 현재 총 24개의 출시 메뉴가 탄생한 가운데 총 기부금이 2억 1283만 9765원을 돌파한 것. 이 기부금은 결식아동 돕기 및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됐다.

 

이와 관련 ‘편스토랑’ 출시왕 이경규는 “총 24개 출시 메뉴 중 6개가 내 메뉴다”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출시왕 이경규의 당당한 자기 자랑에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25번째 ‘돼지고기’ 대결부터 ‘편스토랑’이 전환점을 맞이한다. 그동안 ‘편스토랑’ 우승 메뉴들은 편의점 간편식 및 온라인 마켓에서 밀키트 형태로 출시됐다. 이번 대결부터는 기존처럼 편의점에서 간편식 제품을 만날 수 있음은 기본이고 직접 간단히 요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의 경우에는 온라인은 물론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맛볼 수 있다고. 밀키트 제품 출시 확장을 알린 ‘편스토랑’이 앞으로 어떤 강력한 메뉴들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지 기대된다.

 

한편 출시왕 이경규, 집밥퀸 오윤아, 방갑이 엄마로 돌아온 제주댁 한지혜, ‘기테일’로 등극한 편세프 기태영 중 누구의 메뉴가 우승을 차지할지 기대를 모은다. 치열한 경쟁 끝에 탄생할 ‘편스토랑’ 25대 출시 메뉴는 5월 7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우승메뉴는 전국 해당 편의점에서 편의점 간편식 제품으로, 이외에도 해당 마트와 슈퍼마켓 등을 통해 밀키트로 출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5/06 [15:51]   ⓒ 전국아파트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